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봉사
  • 참여형기부봉사
  • 봉사안내
  • 봉사활동후기
기업봉사 일반봉사
목록
board_view
제목 기업명 글쓴이 날짜 Hit
랜택시스템 코리아와 함께하는 희망의 반찬만들기 랜택시스템코리아 홍보팀 2024-01-20 [16:49] 1932

 

랜택시스템 코리아 와

함께하는 희망의 반찬 만들기

 

2024120일 랜택시스템 코리아와 함께하는 한숲이 만나 안양시 가족센터 소외계층 어르신들께 사랑과 따뜻함이 담긴 반찬 두 종류를 전달했습니다. 

 

3.jpg

 

곧 돌아오는 설 명절, 가족들이 삼삼오오 모여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고 온정을 나누는 설날이 다가오지만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는 쓸쓸하고 고독한 하루하루일 뿐입니다. 소외계층 어르신들께도 따뜻하고 정 넘치는 설 명절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두종류의 반찬을 만들어 전달했습니다. 

랜택시스템 임직원분들과 함께 만들어 전달할 반찬은 어르신들의 입맛을 반영한 오삼불고기와 황태포전입니다.

 

12.jpg

 

두 종류의 반찬으로 명절을 앞두고 헛헛한 기분으로 평소와 같이 홀로 식사를 하실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응원의 한마디를 전하고자, 어르신께서 평소 경제적인 문제로 자주 드실 수 없는 고기와 손이 많이 가 해드실 수 없는 전을 준비했습니다. 

 5.jpg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도 어르신을 위한 뜻깊은 활동을 위해 몽니 랜택시스템 임직원분들은 활동 설명을 듣고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역할을 충실히 임했습니다. 임직원분들은 반찬에 들어가는 각종 아채와 오징어까지 서투른 손길이지만 정성을 다해 손질을 마치고 한 단계, 한 단계 서로 협력하여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9.jpg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다시 한번 청결을 챙기곤 각종야채와 황태포를 버무린 반죽을 지글지글 굽기 시작했습니다.

어르신께 전달할 음식이니 만큼, 눈도, 입도 즐거운 황태포전을 만들기 위해 집중하여 전을 굽는 랜택시스템 입직원분들입니다. 한 장, 두 장 전을 만들수록 완성도가 높아지는 손놀림을 보니 박수가 절로 나왔습니다.

 

11.jpg

 

다른 한편에서는 감칠맛나는 양념에 고기와 오징어를 재운 오삼불고기를 볶는데 한창입니다. 뜨겁고 큰 웍에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열정이 담긴 손맛이 어우러지니, 누구나 호불호 없이 밥 한 그릇을 비울 수 있는 맛있는 오삼불고기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음식 만들기 활동이니만큼 쉴 틈 없이 계속 나오는 설거짓거리가 쌓일 만도 하지만, 설거짓거리가 쌓이기도 전에 두 팔 걷어붙이고 묵묵하게 정리해 주신 분들이 있었기에 순조롭게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10.jpg

 

비어있던 반찬통에는 어느새 따뜻한 손길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반찬들로 가득 채우며,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완성된 반찬들은 안양시 가족센터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었으며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랜택시스템코리아 임직원들께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소외계층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JPG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 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NGO 단체입니다)사랑의 기부 봉사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시는 단체/기업은 아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

사무국 031-466-1053~5

 


단체참여.jpg

 

일시후원.jpg   정기후원.jpg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