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봉사
  • 참여형기부봉사
  • 봉사안내
  • 봉사활동후기
기업봉사 일반봉사
목록
board_view
제목 기업명 글쓴이 날짜 Hit
사랑의 티셔츠, 에코백, 양말인형 만들기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홍보팀 2019-11-14 [18:11] 112

 

 

중앙대학교(안성캠퍼스)와 함께하는 봉사의 날 

사랑의 티셔츠, 에코백, 양말 인형 만들기


 

 


자름ㅁIMG_8562.JPG



모두가 조금씩 추워지는 날씨에 적응하고 10월 말, 어느 때보다도 하늘이 맑았던 10월 29일부터 3일간 함께하는 한숲은 중앙대학교 학생들의 봉사 날을 맞이하여 국내외 아동들을 응원할 수 있는 사랑의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자름ㅁIMG_8553.JPG

자름ㅁIMG_8586.JPG


알차게 지나간 10월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11월을 준비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앙대학교 학생분들
미래를 위해 바쁘게 지나가는 하루 24시간이 모자라지만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조금이라도 시간을 쪼개서 사랑의 캠페인에 참여하셨습니다.



자름ㅁIMG_8565.JPG

자름ㅁIMG_8577.JPG


이미 1학기 봉사의 날에 사랑의 캠페인을 접하신 분들도 계셨지만, 봉사에 대한 열정이 활활 타올라서인지 또 한 번 참여해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봉사의 날에 처음 참여하는 학생분들도 캠페인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무척이나 높았는데, 외국인 학생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page1.jpg

자름ㅁIMG_8571.JPG


어떤 학생분은 사랑의 티셔츠, 에코백, 눈사람 양말 인형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모든 활동에 참여해주셨습니다. 그만큼 쉽고 의미 있는 활동이었습니다.
사랑의 캠페인이 처음이신 학생분들은 반짝반짝한 핫픽스를 보며 연신 "이게 진짜 티셔츠에 붙어요?"라고 묻기도 하셨습니다.



자름ㅁIMG_8579.JPG


자름ㅁIMG_8599.JPG



손재주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지만,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손으로 만드는 눈사람 양말 인형 활동에 참여해주신 분들
한 번도 제대로 바느질을 해본 적이 없어 서툰 솜씨지만 바늘로 한땀 한땀 정성 들여 바느질하다 보니 조금씩 완성되고 있는 눈사람 모양입니다.
바느질을 마치고 나서 각양각색인 재료들을 하나씩 비교해 보며 아이들의 눈에는 어떤 장식이 더 예쁠까? 어떤 것을 더 마음에 들어 할까? 고심하면서 친구와 눈사람을 꾸며주기도 합니다.



자름ㅁIMG_8566.JPG


자름ㅁIMG_8596.JPG


자름ㅁIMG_8598.JPG



3일간 사랑의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모든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학생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기쁜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임해주신 학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여러분들이 직접 만들어 주신 핫픽스 티셔츠, 핫픽스 에코백, 눈사람 양말 인형은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NGO 단체입니다.)


사랑의 기부봉사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시는 단체/기업은 아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

사무국 ☎ 031-466-1053~5



단체참여 문의하기.jpg


일시후원.jpg정기후원.jpg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