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봉사
  • 참여형기부봉사
  • 봉사안내
  • 봉사활동후기
기업봉사 일반봉사
목록
board_view
제목 기업명 글쓴이 날짜 Hit
페덱스코리아와 함께하는 벚꽃길 꾸미기 페덱스코리아 홍보팀 2019-03-24 [23:16] 83

페덱스코리아와 함께하는 금천구 벚꽃길 꾸미기




#6.JPG

2019년 3월 23일, 페덱스코리아와 함께 금천구의 벚꽃길 벽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봄이 본격적으로 오기시작하며 설래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축제가 있습니다. 바로 벚꽃 축제입니다. 4월 5일부터 벚꽃 축제가 시작되는 만큼 오래된 벽화를 새롭게 꾸미고 지역 사회에 공헌 하기 위해 페덱스 코리아 임직원과 가족이 나섰습니다. 아직 꽃샘추위가 가시지 않았지만 따뜻한 봄날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들떠있었습니다.

#5.JPG


오늘 그릴 그림입니다. 예쁘게 펴 있는 벚꽃들과 가족, 친구와 함께 걷는 모습이 마음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페인트에 튈 경우를 대비하여  임직원들 모두 우비와 발토시까지 껴 완전무장을 합니다.


#1.JPG
#13.jpg


#11.JPG


여러 팀으로 짜 잔디, 벚꽃, 구름 등을 색칠했습니다. 각 조마다 전문가 선생님의 이야기를 잘 듣고 시작합니다. 특히 잔디는 녹색, 연두색, 노란색을 구간을 나눠 정성이 더 많이 들어간 작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쪼그려 앉아 작업을 해야하는 경우도 많아 다리가 저리기도 했지만 꼭 완성해야한다는 일념으로 매진했습니다.


#4.jpg
#12.JPG

# - 복사본.JPG
#8.jpg


넓은 벽을 여러가지 색으로 그림을 그립니다. 아이들도 고사리 같은 손으로 정성스럽게 색칠을 합니다. 층이 져 있던 잔디도 자연스럽게 번짐을 넣으며 진짜 잔디와 같은 느낌을 내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그림이 점차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3.JPG

#10.JPG

#7.JPG


벽화를 그리면서 인증샷도 찍었습니다. 벽 한 면에 여러 명이 붙어 작업했습니다. 벽이 상당히 높아 까치 발을 올려도 닿지 않는 부분은 도구를 이용해 색을 칠하기도 했습니다. 높은 곳에서 작업하는 사람과 아래서 작업하는 사람이 동시에 하다보니 서로 배려가 필요합니다. 오늘 이러한 행사를 통해 서로서로를 배려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14.jpg


#####.jpg



이렇게 완성 된 벽화는 따뜻함을 우리에게 전달합니다.  다음주에 있을 벚꽃 축제에서도 이러한 따뜻함을

모두가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NGO 단체입니다.)


사랑의 기부봉사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시는 단체/기업은 아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

사무국 ☎ 031-466-1053~5



단체참여문의하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