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소식
  • 공지사항
  • 이야기마을
  • 소식지
  • 언론보도실
  • 사진갤러리
  • 영상갤러리
목록
board_view
제목 글쓴이 날짜 Hit
[미얀마] 아이들에게 전하는 안전우산 홍보팀 2022-03-08 [13:35] 2922

 

[미얀마] 아이들에게 전하는 안전우산 

 

 

01.jpg

 

 미얀마의 계절은 겨울, 여름, 우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우기는 5월부터 10월까지로 그 기간에는 시도 때도 없이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비가 내릴때에는 우산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지만, 작은 시골마을의 아이들은 우산을 가지고 다니기보단 그냥 맞고 다니거나, 아니면 짙은 색의 우산을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04.jpg

 

 비가 오는 날은 비 때문에 운전자의 시야 확보가 어렵고 특히나 아이들의 경우 확인이 잘 되지 않아 위험천만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번 함께하는 한숲과 봉사자분들이 전하는 안전우산은 우기 때 아이들의 보행권을 지켜주고  안전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02.jpg

 

 안전우산의 투명색 면은 아이들로 하여금 비오는 날 주변을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며 위험한 것이 있나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연두색 면은 운전자들에게 주의를 주며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로 인해 아이들은 비오는 날 안전한 보행길을 다닐 수 있게 되었으며 함께 해주신 모든 봉사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05.jpg

 

봉사자 분들은 아이들을 위해 안전 우산에 스티커를 자르고 디자인해 하나 밖에 없는 우산을 만들어 선물해주셨습니다. 전달받은 아이들은 튼튼한 우산을 선물 받아 행복한  표정으로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이번 비오는 날 아이들이 보행길에 함께하는 한숲과 봉사자분들이 전해주신 우산을 쓰고 나가 안전한 외출을 하고 돌아왔다며 우산이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03.jpg

 

 안전우산은 비오는 날 아이들의 보행길의 안전을 위해 함께하는 한숲애서 봉사자분들과 함께하는 캠페인입니다. 국내외 아동, 청소년들에게 전달되고 있으며, 오늘 전달된 미얀마 아이들은 안전우산을 받고 써보며 튼튼한 우산이라서 비오는 날 날라가지도 않고 잘 쓰고 다닐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다시 한번 전했습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사랑의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사랑과 희망을 주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자 합니다. 나아가는 길에 동참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져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함께 지켜주고, 성장하며 이뤄나가는 모습을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사랑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함께 참여할 분들이 더 많아져서 희망의 메시지가 세상 끝까지 펴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90410_142022124.jpg

KakaoTalk_20190410_142027283_01.jpg KakaoTalk_20190410_142027283_02.jpg





기업임직원 및 단체 봉사활동 내역은 아래 [활동살펴보기]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어요

[활동 살펴보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