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소식
  • 공지사항
  • 이야기마을
  • 소식지
  • 언론보도실
  • 사진갤러리
  • 영상갤러리
목록
board_view
제목 글쓴이 날짜 Hit
베트남 빈곤아동에게 DREAM을 전하는 드림볼 전달 홍보팀 2019-06-05 [10:57] 380




IMG_2046.JPG





모두가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국내 및 해외 빈곤 아동들이 각박한 현실의 벽 앞에서 차별받지 않고 지금보다 나은 삶 속에서 밝은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결연, 급식 지원, 교육 지원 등 많은 기업 및 단체, 봉사자, 후원자들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캠페인 중 하나인 ‘사랑의 장난감 – 드림볼’은 알록달록 5가지 털로 뜨개질을 하여 놀거리가 부족한 해외아동들에게 다치지 않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공을 만들어 전하며 나눔과 배려문화를 위한 활동을 말합니다.




page.jpg

page1.jpg




어린아이들의 눈을 사로잡기 충분한 알록달록 오색실의 드림볼은 후원자와 봉사자들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나눔의 손길로 만들어진 소중한 장난감입니다.

 

함께하는 한숲은 봉사자들과 후원자들의 사랑으로 만들어진 드림볼을 가지고 지난 3월 베트남에 방문하여 빈곤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하며 안전한 장난감을 통해 즐겁게 놀 수 있는 드림볼을 전달하고, 더불어 밝은 꿈과 희망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고 왔습니다.




IMG_2049.JPG

IMG_2040.JPG

IMG_2043.JPG

IMG_2065.JPG



서툰 뜨개질로 드림볼을 전해 받는 아이들이 실망하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후원자 및 봉사자들이 많으신데, 그런 걱정은 잠시 내려주셔도 됩니다. 변변한 놀거리가 없던 아이들에게 드림볼은 언제나 최고의 장난감이자 멋진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page2.jpg

IMG_2054.JPG

IMG_2080.JPG

IMG_2086.JPG

IMG_2094.JPG



이태까지 본 적없는 예쁜 드림볼은 얼굴에 웃음이 없던 아이도 환하게 웃게 만드는 웃음의 장난감이기도 합니다. 꼭 어린 아이들만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아이들도 예쁜 드림볼을 받고 싶어서 간절한 눈빛을 보내기도 합니다.


우리에게 별 것 아닌 드림볼이 해외빈곤아동들에겐 생애 최고의 선물이며, 기억에 남는 하루를 만드는 특별한 선물이 됩니다.




IMG_2064.JPG



삶의 빈곤은 아이들의 삶을 아무런 꿈과 희망 없는 삶을 만들었고, 무수히 많은 기회들을 빼앗으며 그저 하루에 한 끼를 먹으며 하루를 버티며 살며 작은 희망도 허락하지 않는 깜깜한 미래만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후원자 및 봉사자들의 손끝에서 만들어진 정성어린 드림볼을 통해 베트남 빈곤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며 아이들은 새로운 희망을 심어주는 소중한 기회였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빈곤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것이며 또한 봉사자, 후원자들의 사랑과 정성을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NGO 단체입니다.)

  





KakaoTalk_20190410_142027283_01.jpgKakaoTalk_20190410_142027283_02.jpg







기업임직원 및 단체 봉사활동 내역은 아래 [활동살펴보기]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어요

[활동 살펴보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