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소식
  • 공지사항
  • 이야기마을
  • 소식지
  • 언론보도실
  • 사진갤러리
  • 영상갤러리
목록
board_view
제목 글쓴이 날짜 Hit
[캄보디아]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 KB금융지주 & KB국민카드 나눔상자 사무국 2019-05-04 [15:55] 346




[캄보디아]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 KB금융지주 & KB국민카드 나눔상자




1.jpg

함께하는 한숲과 KB국민카드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국내외 빈곤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어두운 현실 속에 작은 빛이 되고자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2.jpg

특히 ‘캄보디아 나눔상자 기부’ 캠페인은 KB금융지주 & KB국민카드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함께 진행하며 그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나눔상자 캠페인은 사용이 가능하거나 기부하고자 하는 물품(옷, 신발, 가방, 학용품, 생필품 등)을 상자에 담아 캄보디아 빈곤아동, 청소년들에게 전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3.jpg

3-1.jpg

함께하는 한숲은 지난 3월, 현지지부의 협조를 통해 캄보디아 구호활동을 진행하였으며 구호활동 중 나눔상자 100여 박스를 프놈펜에서 차량으로 2시간 가량 이동하여 작은 시골마을에 위치한 꼭뜨럽초등학교에 전달하였습니다.


4.jpg

100여 박스의 나눔상자가 도착하자 꼭뜨럽초등학교의 선생님들과 감사의 인사를 하기 위해 모인 학부모님들도 상자를 내려주며 전달식을 도왔고 덕분에 빠른 시간 안에 아이들에게 전달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함께하는 한숲 캄보디아 현지지부의 도움을 받아 나눔상자는 무엇이며 어떻게 전달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설명을 할 수 있었습니다.


5.jpg

5-1.jpg

5-2.jpg

꼭드럽초등학교 교장선생님은 “함께하는 한숲과 KB금융지주&KB국민카드에 너무나 큰 고마움을 느끼며 이것은 나만이 아니라 여기 모인 선생님들, 학생들, 학부모님들까지 모두 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 이런 큰 선물이 아이들에게 앞으로의 삶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6.jpg

간단한 인사말과 감사의 말을 나눈 후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대표와 현지 스태프, 꼭뜨럽초등학교 선생님들 모두는 아이들에게 나눔상자를 전달하였습니다. 자기 몸만한 나눔상자를 안고 교실로 이동하는 아이들이 있는 반면 힘들어하는 아이들은 학부모님들이 나서서 도와주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6-1.jpg

6-2.jpg

교실로 들어간 아이들은 선생님들과 함께 나눔상자를 뜯어보며 안에 들어있는 책가방을 메어보기도 하고 모자를 써보기도 했으며 책과 인형, 학용품 등을 친구에게 자랑하며 즐거워했습니다. 자신의 나눔상자를 확인한 아이들은 친구들의 상자에는 뭐가 있나 궁금했는지 친구 옆에 가만히 서서 상자 안을 들여다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7.jpg

7-1.jpg

7-2.jpg

꼭드럽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오늘은 그 어떠한 날보다 오래 기억에 남을 것이며 KB금융지주&KB국민카드와 함께하는 한숲이란 이름을 간직하며 지낼 것입니다. 또한 나눔상자를 통해 아이들은 자신의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이어나갈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얻었고 그것으로 인해 지금의 어둡고 어려운 현실이 아닌 밝은 미래를 향해 달려나갈 것입니다.


8.jpg

8-1.jpg

함께하는 한숲과 KB금융지주 &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나눔상자 캠페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되며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나누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은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사랑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함께 참여할 분들이 더 많아져서 희망의 메시지가 세상 끝까지 펴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기후원.jpg일시후원.jpg



기업임직원 및 단체 봉사활동 내역은 아래 [활동살펴보기]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어요

[활동 살펴보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