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소식
  • 공지사항
  • 이야기마을
  • 소식지
  • 언론보도실
  • 사진갤러리
  • 영상갤러리
목록
board_view
제목 글쓴이 날짜 Hit
[캄보디아] 에코백에 담긴 봉사자들의 사랑과 정성 홍보팀 2019-04-09 [17:36] 409



[캄보디아] 에코백에 담긴 봉사자들의 사랑과 정성




1.jpg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지난 3월 2일부터 7일까지 캄보디아 현지지부의 협조를 통해 구호활동을 진행하며 봉사자, 후원자 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정성을 캄보디아 빈곤층 아동, 청소년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2.jpg

2-1.jpg

봉사자 분들이 핫픽스 하나 하나를 직접 올려 만든 에코백과 글리터용지를 이용해 캐릭터로 꾸며준 에코백은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서 3시간 가량 차를 타고 이동해서 깐달주에 위치한 뽀티샽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3.jpg

3-1.jpg

3-2.jpg

화려한 색상의 핫픽스와 글리터용지로 만든 캐릭터들이 살아 숨쉬는듯한 에코백은 아이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었고 현지지부의 도움으로 봉사자들의 정성과 사랑을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뽀티샽초등학교 선생님과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대표는 아이 한 명 한 명에게 나눠주며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였습니다.


4-1.jpg

4.jpg

4-2.jpg

에코백을 전달받은 아이들은 직접 만져보고 메어보기도 하고 친구들 것과 비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봉사자 분들에게 고마워하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선물해주었습니다.


5.jpg

5-1.jpg

5-2.jpg

비록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여러 물질적인 것들과 기회마저 잃어버린 현실을 살고 있지만 감사함을 표현할 줄 알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밝고 명랑하게 지내는 아이들의 모습은 도움을 주기 위해 온 우리에게 오히려 좋은 에너지와 더 많은 것들을 주는 것만 같았습니다.


6.jpg

6-1.jpg

뽀티샽초등학교의 교장선생님은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우리 아이들을 위해 직접 만든 에코백을 선물한 봉사자들에게 너무 고맙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이 에코백에 담겨진 봉사자들의 사랑과 정성을 느끼며 지금보다 나은 삶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라는 이야기도 해주었습니다.


7.jpg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빈곤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것이며 또한 봉사자, 후원자 분들의 사랑과 정성을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은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사랑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함께 참여할 분들이 더 많아져서 희망의 메시지가 세상 끝까지 펴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업임직원 및 단체 봉사활동 내역은 아래 [활동살펴보기]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어요

[활동 살펴보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