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소식
  • 공지사항
  • 이야기마을
  • 소식지
  • 언론보도실
  • 사진갤러리
  • 영상갤러리
목록
board_view
제목 글쓴이 날짜 Hit
Merry Christmas~! 오늘은 우리가 산타 ! 홍보팀 2018-12-24 [22:37] 79

Merry Christmas~!

오늘은 우리가 산타 !

#7.jpg

#13 - 복사본.jpg


어느덧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12월 22일!


금천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동들에게 전달할 선물꾸러미 만들기가 한창입니다. 금천구 봉사자 여러분들과 함께 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프로젝트 '몰래산타'를 진행했습니다. 몰래산타는 다양한 선물을 담은 상자를 만들어 직접 아동들의 집에 방문해 행복과 함께 선물을 전달합니다. 오늘의 선물은 학용품과 다양한 먹거리 등으로 이루어져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입니다.  


#8.jpg

#14 - 복사본.JPG

#5.JPG


이번 몰래산타에는 특별한 분들이 또 같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직원분들이 직접 만든 양말 인형과 더불어 오티스타에서 공책 컵 가방 등 소중한 물품들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정성이 가득한 물품인만큼 아동들이 받을 선물꾸러미에 잘 넣어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17.JPG

#18.JPG

오늘 봉사자 분들은 포장지를 직접 자르고 상자도 만들었습니다. 그 안에 학용품인 공책, 자, 연필, 크레파스 등등 그리고 먹거리들과 후원해주신 물품을 정성스럽게 담았습니다. 정말 많은 물품들이 있어 상자안에 이렇게 넣어보고~ 저렇게 넣어보고~ 다시 뺐다가 다시 넣어보고 자리를 잡는데만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봉사자 분들은 이번 몰래산타 행사에 정말 많은 선물이 들어가 아이들이 정말 기뻐할것 같다며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11.JPG
#4.JPG


포장까지 정성스럽게 해주시면 전달하게 될 선물꾸러미 완성 ! 


꽤나 묵직한 상자에 봉사자분들도 깜짝 놀랐습니다. 받는 친구들까지 무게에 한 번 놀라고 안에 있는 내용물에 한 번 더 놀랄 것 같다며 웃으셨습니다. 완성된 선물꾸러미들은 가지고 나가 바로 아동들을 위한 배달까지!!


#3.JPG

#9.jpg

#16.JPG


Merry Christmas~! 오늘은 우리가 산타다!


산타복장을 차려입고 길을 나섰습니다. 이웃 주민들도 Merry Christmas~! 날씨가 꽤나 추웠지만 오늘만큼은 봉사자 여러분들이 산타라는 마음을 가지고 아이들에게 달려갔습니다.


똑똑똑 계신가요!


문을 열고 나오는 아이들의 표정에는 미소가 가득했으며 선물을 들곤 묵직함에 다시 한 번 웃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가 더 행복하기를 바라며 축복의 말과 사랑을 전했습니다.


#14 - 복사본.JPG

#12.JPG

#1.JPG


올해 빨간 크리스마스의 기적 몰래산타는 대성공이었습니다!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과 선물을 전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함께하기에 더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은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사랑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함께 참여할 분들이 더 많아져서 희망의 메시지가 세상 끝까지 펴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업임직원 및 단체 봉사활동 내역은 아래 [활동살펴보기]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어요

[활동 살펴보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