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소식
  • 공지사항
  • 이야기마을
  • 소식지
  • 언론보도실
  • 사진갤러리
  • 영상갤러리
목록
board_view
제목 글쓴이 날짜 Hit
[미얀마] 아이들의 꿈을 그린 염색 티셔츠와 함께 홍보팀 2018-09-27 [10:00] 455



[미얀마] 아이들의 꿈을 그린 염색 티셔츠👕와 함께



 


 

03.JPG


클라잉따야구 빈민가는 무허가 지역으로 국가에서는 이 지역을 강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후 3시경만 되면 물이 차오르고 물이 빠지면 드러나는 땅에 모여 사는 아이들에게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염색 티셔츠를 전달하여 아동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012.JPG

4.JPG


전달하기 앞서 모여 있던 아이들은 전달할 물품을 보고 신이 났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입은 옷은 새로 사입지 못하고 물려입거나 그 마저 어려워 쓰레기 더미에서 남들이 입던 옷을 옷을 주워 입었던 아이들은 자신만의 '새 옷' 생긴다는 사실에 들떠 있었습니다.  


01.jpg

09.JPG

01.jpg

새 옷은 아이들을 몰라보게 만들었습니다. 늘어나 가슴을 다 보일려 하던 나시 위에 미니마우스가 그려져 있는 하얀 티셔츠를 입은 아이는 누구인지 모를 정도로 깔끔한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옷을 입고 누구보다 밝게 웃는 아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를 보여주었습니다.


02.jpg

02.jpg

010.JPG


사진을 찍자고 카메라를 보여주면 하나 둘 모여 포즈를 취한 아이들은 새 옷을 입고 신난 것을 온 몸으로 표현했습니다. 


직접 옷가게에서 구매한 것이라 해도 믿을 정도로 다양한 캐릭터와 그림들이 하얀 티셔츠에 새겨져 아이들에게 하나의 메세지로 전달되었습니다. 봉사자 분들이 그림을 티셔츠 위에 그리 듯 아이들은 그 옷을 입고 자신의 꿈과 미래를 하나씩 그려갈 것입니다.


04.JPG

05.jpg

티셔츠 뿐만이 아니라 간식도 함께 전달했습니다. 한참 성장기인 아이들은 선생님께 얼른 달라는 듯 손을 내밀고 재촉했습니다. 빈민가의 아동들에게 이렇게 달달하고 맛있는 과자는 먹기 힘들기에 아껴 먹으려 두손 가득 안고 소중히 가져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옷과 함께 기분 좋은 간식도 함께 받아 아이들은 입가의 미소를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016.jpg

23.JPG


016.jpg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새 옷을 입고 소중하게 걸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이 새옷은 무엇보다 가장 소중한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봉사자 여러분들이 하나하나 정성껏 밑그림을 그리고 채색을 통해 아이들을 향한 메세지를 담고, 그 메세지가 전달 된 지금 드디어 빛을 발했습니다. 그 빛이 아이들의 희망의 빛 줄이되며, 앞으로 나아갈 길의 등대가 되어 미래를 나아감에 있어 앞길을 안내하는 역할이 할 것입니다



41.JPG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NGO 단체입니다.)


사랑의 기부봉사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시는 단체/기업은 아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

사무국 ☎ 031-466-1053~5





단체참여문의하기 



KakaoTalk_20180611_090324332.jpgKakaoTalk_20180611_090324205.jpg
 






기업임직원 및 단체 봉사활동 내역은 아래 [활동살펴보기]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어요

[활동 살펴보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