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소식
  • 공지사항
  • 이야기마을
  • 소식지
  • 언론보도실
  • 사진갤러리
  • 영상갤러리
목록
board_view
제목 글쓴이 날짜 Hit
한 여름 밤의 꿈 제3회 안양 청소년 樂 페스티벌 홍보팀 2018-09-05 [16:07] 241




한 여름 밤의 꿈, 제3회 안양 청소년 페스티벌



 


1.jpg

8월 25일 토요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이 주최하고 KT&G와 안양시가 후원, 한숲 지역아동센터가 주관하는 "제 3회 안양 청소년 樂 페스티벌"이 멋진 경치가 반겨주는 병목안 시민공원 공연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jpg

2-1.jpg

청소년 樂 페스티벌은 아동, 청소년들의 미래사회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고 지역사회의 이해와 참여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함께 하고자 2016년부터 이어져 올해 3회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3.jpg

3-1.jpg

3-2.jpg

저녁 6시에 시작되는 페스티벌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무대와 조명, 찾아주신 분들의 편의를 위한 의자까지 하나하나 축제의 시작을 준비합니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준 공연팀들과 경연을 위해 참가한 팀들은 실수 없는 무대를 위해 사전연습에 열중하였습니다.


4.jpg

4-1.jpg

4-2.jpg

이번 "안양 청소년 樂 페스티벌"은 7개 팀이 참여하며 그 의미를 더했고 경연의 부담감을 잠시 접어두고 병목안 시민공원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사진도 찍고 추억 쌓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을 보입니다.


5.jpg

5-1.jpg

5-2.jpg

"제 3회 안양 청소년 樂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6시가 되기도 전에 경연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였고 사회자의 힘찬 인사와 함께 축제의 문이 열렸습니다. 이번 축제를 주최한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내빈 분들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6.jpg

6-1.jpg

6-2.jpg

6-3.jpg

개회사와 축하말씀 이후 이번 페스티벌을 축하하기 위한 남성 댄스팀 MEMORIES와 여성 댄스팀 BELLE의 멋진 공연이 시작되자 관객들은 진정한 축제분위기를 즐기기 시작하였고 경연팀들도 함께 즐기며 경연 전 긴장감을 조금이나마 풀어봅니다.


7.jpg

7-1.jpg

멋진 축하공연이 끝나고 드디어 시작된 樂 페스티벌 참가 팀들의 멋진 공연이 시작되었고 첫 번째 참가 팀인 '아띠 밴드'가 준비한 버스커버스커의 첫사랑이 시작됩니다. 이어진 두 번째 무대는 달팽이처럼 조금은 느리지만 발전해나가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모인 '달팽이 밴드'가 볼빨간사춘기의 여행이라는 곡으로 뜨거운 무대를 이어나갔습니다.


8.jpg

8-1.jpg

8-2.jpg

8-3.jpg

8-4.jpg

계속되는 무대로 'GGaLSSaM'의 이구아나, '그리마떼 밴드'의 썸탈거야, '카르페디엠'의 제주도 푸른밤, '레인보우 밴드'의 뭐라할까, 'FEEL'의 HER 까지 총 7개 팀의 환상적인 공연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행복한 시간을 함께하였습니다.


9.jpg

9-1.jpg

9-2.jpg

모든 경연을 마치고 심사위원 분들은 너무나 잘해준 7개 팀들에게 큰 박수를 쳐주었고 깊은 고민에 빠져 한팀 한팀에게 공정한 심사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 동안 관객들과 다시 한번 호흡할 수 있는 축하공연이 이어졌고 '몽달'의 재즈연주곡과 한국산업기술 대학교 어쿠스틱 음악 동아리 '소래새'의 감미로운 팝송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10.jpg

10-1.jpg

10-2.jpg

10-3.jpg

심사위원 분들의 심사결과가 나왔고 우수상 2팀은 볼빨간사춘기의 여행으로 무대를 펼쳐준 '달팽이 밴드'와 강산애의 이구아나를 부르고 연주한 'GGaLSSaM' 이 선정되었고 최우수상에는 마지막 무대를 뜨겁게 장식해준 'FEEL'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11.jpg

11-1.jpg

11-2.jpg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동,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제3회 안양 청소년 樂 페스티벌"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과 관심과 참여로 자리를 더욱 빛내주신 관객 여러분들,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NGO 단체입니다.)


사랑의 기부봉사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시는 단체/기업은 아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

사무국 ☎ 031-466-1053~5





단체참여문의하기 


 






기업임직원 및 단체 봉사활동 내역은 아래 [활동살펴보기]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어요

[활동 살펴보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