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소식
  • 공지사항
  • 이야기마을
  • 소식지
  • 언론보도실
  • 사진갤러리
  • 영상갤러리
목록
board_view
제목 글쓴이 날짜 Hit
[필리핀] LOVE, HOPE, DREAM! 사랑의 필통 나눔 홍보팀 2018-06-07 [11:14] 794



[필리핀] LOVE, HOPE, DREAM! 사랑의 필통 나눔




IMG_3513.JPG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사랑의 캠페인 봉사자들의 관심과 사랑, 그리고 해외 빈곤계층 아이들을 응원하는 메세지가 담긴 사랑의 필통을 필리핀 시골마을 아이들에게 전하고 더불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다시한번 나누고 왔습니다.




page2.jpg




필리핀 시내에서도 잘사는 몇 개의 가문만이 세습으로 나라의 경영을 이끌어가는 구조의 필리핀은 평균 근로자의 임금이 30만원이 채 되지 못하고 이마저도 벌지 못해 거리에 내몰리는 빈곤층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런 가난의 역경을 아이들에게도 대물림되어 일찍이 학교가 아닌 거리로 내몰려 배움이 아닌 구걸을 배우게 됩니다.




IMG_3535.JPG




빈곤이 빈곤을 낳는 악순환에서도 빚을 내어 학업을 이어가거나 여러 도움으로 교육의 기회를 얻고 작은 희망 하나로 큰 미래를 꿈꾸는 필리핀 뉴라이프 학교 학생들을 위해서 봉사자들이 직접 만들어 기부한 사랑의 필통 속에 여러 학용품을 담아 아동들에게 전달하며 꿈과 희망을 응원하였습니다.




page3.jpg




알록달록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LOVE, HOPE, DREAM 등 봉사자들의 응원과 희망 메시지가 새겨진 핫픽스와 글리터 필통을 보며 연신 신기해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게다가 필통 안에 연필부터 지우개, , 풀 등 공산품이 귀하고 비싸서 쉽사리 보기 힘든 필리핀 시골마을에서 한국에서부터 온 학용품은 더욱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page1.jpg




봉사자들의 사랑을 전하러 뉴라이프 학교를 방문한 날! 졸업식이 한창 진행중이었습니다. 일생에 한번 있는 졸업식이라고 잔뜩 멋을 부리고 예쁘게 꾸미고 온 아이들은 평소의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이었지만 어렵게 다니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결국 졸업장이라는 훈장을 받게 된 아이들이 너무 대견스럽고 더 뿌듯하기도 하였답니다. 졸업을 축하하고 또 다시 시작될 새로운 시작에 지금처럼 밝고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미래를 향해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필통을 전하며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page4.jpg




끝이 보이지 않는 대물림 속에서 아이들을 구할 수 있는 것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지만 우선 지금의 상황에서 누군가로부터 응원과 힘을 전해 받고 그로 인해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IMG_3537.JPG
IMG_3562-11.jpg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봉사자, 후원자 분들의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것이며 밝은 아이들의 미소가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은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사랑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함께 참여할 분들이 더 많아져서 희망의 메시지가 세상 끝까지 펴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업임직원 및 단체 봉사활동 내역은 아래 [활동살펴보기]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어요

[활동 살펴보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